본문 바로가기
상품리뷰(기타)

미로 가습기 사용 후기

by 민보 2020. 11. 9.

아기 태어나고 조리원에 있다가 집에 올쯤부터 가을이 시작되어 날이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.
아기들은 콧 속이 좁아 코가 자주 막힌다는 말은 들었지만 생각보다 심해서 코가 막혀 하루종일 그렁그렁 소리를 내면서 지낸적도 많습니다.
이러다보니 숨은 잘 쉬는지 너무 신경 쓰여서 가습기를 사게 되었습니다.
여기저기 알아보다보니 미로가습기가 완전히 물세척이 가능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. 필터 갈아주거나 할 필요없이 전 부품을 물세척이 가능해서 미로가습기로 구매했습니다.
사실 가습기는 가습기 살균제 사건때문에 구매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아기가 숨쉬는게 힘들다보니 결국 사게 되었습니다.
부품이 많아서 세척이 귀찮을 때도 있지만 전 부품을 전부 세척해서 건조한 후 사용하면 냄새도 안나고 필터 갈아서 쓰는 가습기들보다 청결한 느낌입니다.


동봉된 설명서에 있는 큐알코드를 찍으면 조립방법이 나와있는 영상으로 연결됩니다.
조립이 간단한 편이어서 영상 한번 보고 나면 그뒤부터는 안보고도 바로바로 조립할 수 있겠더라구요.
작동할 때 소음이 거의 없고 방 안에서 세게 틀어 놓으면 습도가 금방 올라가서 좋았습니다. 물론 거실같은 더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면 시간이 걸리겠지만, 그건 다른 가습기도 마찬가지일 것 같습니다. 한달 반 가량 사용해봤는데 지금까지는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습니다 :)

댓글